본문 바로가기

정보/기타

군인의 카드, 나라사랑카드의 혜택

 거의 모든 대한민국 남성들이 발급받게 되는 나라사랑카드.... 하지만 딱히 자의로 발급 받은 것이 아니여서 나라사랑카드의 혜택을 잘 알지 못하고 계시는 분은 많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왕 발급받은 카드인데 그 혜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요.

 


 나라사랑 카드의 첫번째 혜택은 바로 편의점 할인! GS25에서 소프트드링크, 빙과류, 신선식품을 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GS25보다는 CU! 나라사랑카드는 특이하게 국군의 날에만 CU에서 일부품목을 50% 할인해 줍니다.


 가격이 비싼 편의점 이기는 하지만 50% 할인인 만큼 무척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특히나 하겐다즈나 나뚜루 같은 고급 아이스크림! 이날만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으니 정말 매력적인 혜택이지요.

 

 그리고 서울랜드, 롯데월드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아웃백 스테이크 20% 할인 CGV 1,500원 할인은 휴가나온 군인이 사용하기에 무척이나 좋은 혜택입니다.


 또한 군인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TOEIC, JPT시험에 온라인 접수시에도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벨소리 무료제공 온라인 어학강좌 할인 등의 혜택이 있지만 이런 기능들이 군인에게 유용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런 혜택보다는 차라리 편의점 할인 품목을 늘려주는게 유용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