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돈버는 어플 추천! 캐시팝팝, 아깨비

 애드라떼, 캐시슬라이드, 애즐, 골드스폰, 허니스크린, 라떼스크린 등 정말 많은 돈버는 어플(앱)이 존재하고 수백만 혹은 천만이 넘는 분들이 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앱들이 잠시 반짝! 하며 적립금을 마구 뿌리다 이를 회수하거나 없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이런 앱들에 의구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계속해서 이러한 앱들을 이용하고 있는데 이는 모두 몇몇 양심적인 돈버는 어플들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어플이 캐시슬라이드 입니다.



 단가는 비슷한 계열의 어플들에 비해 떨어지지만 다른 좋지 못한 어플과 다르게 정상적으로 적립금을 상품권 등으로 교환해 준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적립금, 높은 최소 환급 금액(20,000원) 때문에 저는 주로 다른 돈버는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어플들이 바로 캐시팝팝과 아깨비 입니다.





 이 어플들은 비교적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꾸준히 서비스 되고 있는 어플들 입니다. 또한 쓸모없는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광고 단가도 높은 편입니다. 같은 광고의 단가가 캐시슬라이드에서 130원이라면 캐시팝팝에서는 196원 정도로 40% 이상 차이가 나니 퍼센티지로 보면 굉장히 큰 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깨비 또한 남는 통화, 문자 적립에서 날짜에 상관없이 분당 15원, 문자 건당 3원 등 비슷한 어플 중에서 높은 단가를 제공합니다.

 

 적립금을 적립 받았으면 이를 사용해야 하는데 캐시팝팝은 최소 5,000원 부터 현금 환급을 해주기 때문에 적립금이 수만원이나 쌓일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단 수수료가 500원 붙기 때문에 10,000원 단위로 환급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깨비는 적립금을 현금으로 교환할 수는 없지만 두 어플 모두 상품권을 구입할때에 별도로 수수료가 붙지 않으니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돈버는 앱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 한시적으로 높은 단가에 속아 적립금을 몽땅 날리는 일을 겪지 않도록 저는 위 앱들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